2024년 10월 08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창원 중소상인 시장보호대책위,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8-06-10 12:37

9일 유수열 창원 중소상인 시장보호대책위원장이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사진촬영 모습.(사진제공=허성무 후보 사무소)

창원 중소상인 시장보호대책위원회(위원장 유수열)는 9일 오후 허성무 선거대책위 사무실에서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 지지의사를 밝혔다.

창원 중소상인 시장보호대책위원회는 창원시 소상공인 연합회, 전국 유통상인 연합회 경남지회, 전통시장?상점가 상인 연합회, 경남 나들가게 협회 등 창원지역 상인단체로 구성되어 있다.

이 자리에서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와 창원 중소상인 시장보호대책위는 창원 지역경제를 견인하기 위해 소상공인들의 경영환경과 골목상권을 보호해야 함에 동의하며 대기업의 횡포로부터 소상공인 생존권을 지키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는 “소상공인이 웃어야 창원경제가 산다. 소상공인이 존중받는 창원, 사회적 약자 포함 시민 모두가 인간답게 사는 창원을 만들겠다”며 소상공인 보호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창원 중소상인 시장보호대책위는 “허성무 후보는 약자의 소리도 소중하게 듣고 소상공인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창원시 소상공인 정책을 개선시킬 수 있는 후보”라고 평가하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