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씨름협회 한대호 회장·DRSKIN 전대병 대표, MOU 체결…스포츠 용품 지원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기자 송고시간 2018-06-10 14:04

인천씨름협회, 닥터스킨 MOU 체결.(사진제공=인천씨름협회)

이너웨어 스포츠 용품 업체 닥터스킨이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씨름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
 
이번 MOU는 인천광역시 씨름협회 한대호 회장과 길준영 사무국장이 참석하고 DRSKIN 전대병 대표와 김지용 이사가 자리한 가운데 지난 6월 7일 인천문학경기장 내 씨름장에서 치러졌다. 연3000만원 상당의 의류 후원과 우수 선수 및 지도자 해외연수 지원을 약속하며 협약을 체결하였다.
 
DRSKIN은 이너웨어 용품 전문 업체로 유럽에서는 높은 판매량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닥터스킨 전대병 대표는 인천광역시 씨름협회 한대호 회장과 오랜 세월 알고 지내온 지인으로써 벌써 지난해부터 연수구청 씨름단을 전폭적인 후원을 해오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인천광역시 체육회와도 지난해 협약을 해 인천유나이티드 및 하키팀도 지원해 오고 있었다.
 
전대병 닥터스킨 대표는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종목을 지원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또한 전통 스포츠 씨름이 세계로 많이 알려지며 씨름 세계화에 이바지 하게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길준영 협회 사무국장은 “한대호 씨름협회 회장님이 취임 후 각종 업체들과 병원들도 하나 하나 협약을 체결해 나가고 있다. 이런 협약 사항들이 지역 씨름발전과 더불어 선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발전해나가는 씨름협회의 달라진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인천광역시 씨름협회 한대호 회장은 “전대병 대표의 도움으로 연수구청 씨름단은 나날이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이번 씨름협회와 DRSKIN과의 협약으로 인천지역 엘리트 팀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 팀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닥터스킨은 현재 베트남과 필리핀등 동남아 지역과 런칭 중이며, 인천 연수동에 닥터스킨 피트니스 & 기구필라테스 등 피트니스 스포츠 사업 확장까지 진행 중이며, 올여름 신제품 레쉬가드 및 전문 요가복, 필라테스복 이너웨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