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 섀도우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6-15 19:13

(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1초만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 섀도우’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 섀도우’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3가지 컬러가 하나로 구성돼, 전용 브러쉬로 한 번에 묻혀 바르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원스텝 제품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톤의 음영 컬러들 조합의 ‘청순’ 컨셉 제품과, 특별한 날 즐기기 좋은 버건디 톤의 컬러 조합을 담은 ‘시크’ 컨셉 제품으로 출시되어 각각 기분과 상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 섀도우’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하이 피그먼트, 고점도 오일을 함유한 롱웨어 포뮬러를 적용하여 눈꺼풀에 끼임없이 컬러를 오래도록 선명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장된 맞춤형 전용 블렌더가 뭉침 없이 3가지 컬러를 블렌딩 해주어, 특별한 스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아이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특별한 메이크업 스킬이 없어도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성을 고려하여 출시되었다”며,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 섀도우를 통해 청순, 시크 매력을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컬러 메이크업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듀얼 아이 섀도우는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