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본 컬러렌즈 직구 사이트 '렌즈라라' 브랜드 런칭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3:57

사진제공 = 렌즈라라



아이돌 스타의 메이크업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컬러렌즈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나 컬러렌즈의 본 고장인 일본 컬러렌즈의 경우,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지만 국내에서 구매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 가운데 사이트 ‘렌즈라라’가 일본에서 정식 승인된 안전한 컬러렌즈를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있다.

렌즈라라는 일본에서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안전한 일본 컬러렌즈를 구입할 수 있는 해외 직구 사이트로 국내 결제대행사 연동을 통해서 국내 카드 브랜드 이용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렌즈라라 관계자는 “컬러렌즈 해외 직구 사이트인 렌즈라라는 일본 컬러렌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픈했다”라며 “다양한 일본 컬러렌즈의 리뷰와 상품 정보 제공을 통해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렌즈라라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구매 시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만 원대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되며, 배송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해 배송 조회할 수 있다.

일본 컬러렌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렌즈라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