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8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여성의 아름다운 자신감을 만드는 ‘뉴피니션 다이어트’ 호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6-20 09:18

(사진제공=뉴트리)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앞세운 건강기능식품 ‘뉴피니션 다이어트’가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대다수의 제품이 단순 체중 감량에 치중하여 다이어트 부작용을 외면한 가운데,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여성이 겪을 수 있는 가장 근본적인 고민에 집중했다. ㈜뉴트리(Newtree)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팀이 공동 개발한 해당 제품은 식이조절 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보충과 피부 및 배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해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 

이는 ㈜뉴트리(Newtree)의 R&D 노하우로 탄생한 액티브(Active), 리셋(Reset) 듀오 프로그램을 보면 알 수 있다. 한국 여성의 신체리듬을 고려하여 설계된 해당 제품은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인 판두라틴, 잔티젠, 알로에베라추출물을 통해 다이어트와 피부의 이중기능성 효과를 선사한다. 

이 중 핑거루트 추출분말인 ‘판두라틴’은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BMI, 체지방량, 허리둘레 감소 등 다이어트 관련 7가지 요소와 피부 주름, 탄력, 윤기, 수분 개선의 피부 건강 관련 4가지 요소의 개선 지표가 확인된 바 있다. ㈜뉴트리(Newtree)만의 독자소재 ‘판두라틴’이 생명공학기반 다이어트의 성과를 거둔 것이다. 

국내 및 해외 다수 특허 출원은 물론, 2017년 ‘36주차 IR52 장영실 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판두라틴’은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성장을 이끈 핵심 성분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과학 기술력의 성공적인 결실을 맺는 중이다.  

한편, 소비자 신뢰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인생의 숙제라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의 끝을 목표로 연구개발에 정진, 여성의 아름다운 자신감을 위해 힘써 나갈 전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