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6월, 뜨거운 한낮의 열기만큼 건설 인력 채용 시장도 뜨거워…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송고시간 2018-06-20 19:07

자료사진.(사진제공=콘잡)

6월이다. 초여름이라고 하기엔 한낮의 열기는 이미 여름이다. 덥다 못해 뜨거운 한낮의 열기만큼 건설 인력 채용 시장도 뜨겁게 달구는 모양이다. 건설취업포털 ‘콘잡’ 에 따르면 ㈜새한건설, 한유건설㈜, ㈜범양이엔씨, ㈜서희건설, ㈜한미글로벌건축사무소 등 주요 중견 건설사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새한건설이 건축 공사 및 공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공동주택 경력 3년 이상자, 전문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LH 공동주택 경험자를 우대한다.  

한유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건축 분야의 공사 및 공무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도로. 터널 유경험자, 측량 가능자, 건축 공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범양이엔씨가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장관리직, 안전관리자 이며 콘잡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 그리고 3차는 채용을 진행하며 대학교 졸업자(4년 이상)와 (건설, 산업) 안전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서희건설이 건설현장 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공무(현장), 토목시공(현장), 품질관리(현장), 안전관리(현장), 보건관리(현장), 기계설비(현장), 전기관리(현장), 공무(본사), 건축관리(본사), QC(본사) 이며 6월24일까지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관련 학과 전공자와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한미글로벌건축사무소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계분야의 CM 및 감리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 그리고 3차는 신체검사로 진행하며 기계관련 분야 경력 7년 이상자, 기계관련 자격증 보유자, 발전시설 및 플랜트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채용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콘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