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논현역 맛집 ‘상무초밥’,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고퀄리티 초밥 맛볼 수 있는 곳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6-29 19:01


서울 강남 및 신논현역 등지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전국 제일의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곳으로, 강남역, cgv 영화관, 쇼핑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풍부한 장소다.

때문에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젊은이들의 문화가 반영된 세련된 강남역 맛집, 신논현 맛집도 즐비한데, 특히 신논현역 부근에 조성된 문화생활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낸 후 찾는 맛집을 통한 식사도 메리트로 다가올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광주지역에서 알려진 초밥 전문점 ‘상무 초밥’이 신논현역점을 오픈하면서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초밥을 선보이고 있다.

신논현 맛집 상무초밥의 대표메뉴는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각종 초밥이 있으며,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듬 초밥도 준비되어 있다.

신논현 맛집 상무초밥은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고, 최근 논란이 된 바 있는 일본식 수산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이곳 상무 초밥은 기본 인테리어 하나하나에도 세심한 공과 씀씀이를 기울였는데, 일본풍 인테리어와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통해 특별한 식사시간을 제공하고 있는 데다 일본식 도자기와 그릇을 사용해 모든 메뉴를 정갈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에 더해 기본찬으로 준비되는 양파절임, 토마토, 백김치는 엄선된 식재료로 만들어지고 있고 초밥과 곁들어 먹는다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논현 맛집 상무초밥 관계자는 “상무초밥은 음식에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하는 신념을 통해 맛, 비주얼, 신선도, 영양가 등의 4박자를 충족하는 신논현 맛집이 되고자 한다”라며, “전국 최고의 초밥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