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7월 7~8일, 다양한 혜택 선보일 결혼준비 광주웨딩박람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02 16:08


광주 찬스웨딩박람회에 함께하는 광주 웨딩앤 웨딩&여행박람회가 오는 7월 7일(토)~7월 8일(일) 이틀간 광주 S타워 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광주 웨딩앤 웨딩&여행박람회는 미리 사전 참가 신청한 신랑, 신부에게 모바일초대장을 발송하여 입장 시 확인 후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참가 신청한 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혜택과 행운이 주어지는 광주 웨딩박람회로, 방문하시는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방문 시, 상담 시, 계약 시 별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행사에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가전, 가구 등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상담 받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1 맞춤형 웨딩컨설팅으로 전문 웨딩플래너가 스드메 뿐만 아니라 웨딩홀 섭외까지 1:1 전담 밀착 상담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광주 웨딩앤 웨딩&여행박람회를 통해 스튜디오들을 한눈에 트렌드에 맞게 볼 수 있고 2018 s/s부터 내년 상반기 신상 드레스 등 또한 실제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미리 사전참가 신청을 하면 방문시 도움이 되며, 광주 웨딩앤 웨딩&여행박람회에 자세한 내용과 혜택, 선물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