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이피알, 메디큐브 ‘올리브영 최대 30% 할인 및 기획세트’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7-02 18:02

(사진제공=에이피알)

생활문화, 뷰티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의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올리브영에서 최대 30% 할인 및 기획세트 프로모션을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선 올리브영에 입점된 모든 메디큐브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티트리잎추출물과 센텔라, 칼라민 성분으로 민감피부가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될 수 있는 피부 진정 모델링 캡슐팩 ‘레드 SOS 모델링 캡슐 팩’, 저자극 3중 진정 커버 베이스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진정 커버 쿠션 ‘레드 캡슐 쿠션’, 주근깨 등 과색소 침착에 대한 임상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블루 이레이징 크림 썸머 기획’세트로 블루 이레이징 크림(50ml)와 제로모공패드 미니, 레드폼클렌저(15ml)가 구성되어 할인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레드 이레이징 크림 썸머 기획’으로 레드 이레이징 크림(50ml), 제로모공패드 미니, 레드 폼클렌저(15ml)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 2종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판매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더운 여름 날씨로 피부가 쉽게 손상되고 지치기 쉬운 시기이다. 이번 메디큐브 할인 및 기획 상품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이 예민해지고 지치기 쉬운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