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양스타필드 한샘인테리어, 온라인 박람회로 입주고객 특별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06 10:48

(사진제공=고양스타필드 한샘인테리어)
대한민국 홈 인테리어 전문 한샘인테리어 고양스타필드점은 인근 신도시 아파트 중산동 센트럴 아이파크와 삼송원흥역푸르지오에 입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샘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유한다.

특히 포장이사, 입주청소, 커튼, 블라인드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이사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적인 트렌드를 안내하고 있다.

한샘인테리어 고양스타필드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했던 할인 이벤트가 화정, 백석, 삼송, 원당, 원흥 등 인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이번 온라인 입주 박람회를 통해 추가적인 입주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샘인테리어 고양 스타필드점의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샘의 인기 가구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중문 설치, 커튼구매, 커튼설치, 입주청소, 포장이사까지 전체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한샘 입주 포장이사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30평에 2만 원대 중반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고양시 덕양구 스타필드에 1,000평의 규모로 오픈한 고양스타필드 한샘인테리어는 고양시, 파주시 등 인근 입주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한 자리에서 제공하고, 가구 전문 직원이 상시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는 가구 전문 매장이다.

더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 소식은 한샘 인테리어 인터넷 홈페이지와, 고양 스타필드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