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보컬 미디작곡 전문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 "접근성 좋은 교육이 가장 전문적인 교육"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10 14:58

최근 한국 뮤지션들의 해외 음반시장활동이 왕성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kpo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뿐만이 아닌 세계적으로 음원차트를 점유하고 있는 뮤지션들의 공통점은 바로 직접 작사/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라는 점이다.

이러한 영향들은 음악을 준비하는 가수지망생, 입시생뿐만이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좋은 귀감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미디작곡이나 보컬을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에 보컬, 미디작곡 전문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은 전문성과 접근성을 갖춘 교육방식으로 일반인부터 전문 입시, 지망생들까지 폭넓게 배울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실용음악학원 보이스코드는 2010년에 설립되어 보컬, 미디, 기타, 피아노 등 싱어송라이터과목을 중심으로 수업이 이루어지며, 현재는 군자점과 약수점 2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의 커리큘럼은 모든 과목이 음악적, 화성적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쉽게 배울 수 있어 전공자가 아닌 일반 직장인, 초보자들의 접근이 쉽게끔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 외에도 원내에서 진행되는 기획사 내방오디션, 대규모 합동오디션인 더코드블루 캐스팅오디션 등의 오디션 기회와 버스킹, 쇼케이스, SNS 라이브영상 제작과 같은 라이브 및 무대경험들도 충분히 쌓을 수 있어 음악에 대한 진정성 있는 경험이 가능하다.

보이스코드의 이원빈 대표는 "처음 실용음악을 교육할 때 커리큘럼에 대한 진입장벽이 높아 많은 고민을 하였고, 누구나 쉽게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항상 고민해왔다. 누구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음악의 본질에 대해 더욱 진정성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작하여 보다 현실적인 조력자가 되어주고 싶다"고 전했다.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 수강문의는 수강안내 유선전화와 카카오톡 아이디,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