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용카드 현금인출 현금화 최저 수수료로 안전하게 이용하려면?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7-10 17:45

자료사진.(사진제공=픽사베이)


최근 신용카드 현금서비스의 수수료 문재로인한 신용카드 잔여한도 현금화가 기승이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서비스는 높은 수수료와 방법과 절차가 까다롭고 자칫 본인의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끼친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서비스 이용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쉽다보니 이용자 수가 점점 높아지고있다 이러한 서비스의 이용 연령층은 다양하다 20대 부터 50대 까지 다양하게 이용하다보니 점점 증가된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며 카드가아닌 현금이 필요한경우 신용카드의 한도를 이용하여 현금을 마련하는 방법으로 특히 모바일상품권 컬쳐랜드 해피머니 백화점상품권 등의 상품권으로 현금화를 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러한 결제 서비스를 대행하는 대행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행업체를 잘못 찾은 경우에는 최악 사기 피해를 입을 수 있다 꼭 대행업체를 찾을 때는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서비스는 자신의 신용카드 잔여한도를 이용하여 이용하는 서비스 이다보니 자신의 한도에 상향과 하향을 반복하여 조절해야하고 자칫 과소비 이용시 미납, 연체로 이어져 신용등급에 악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잘 확인하여 가급적 금융권의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고 어쩔 수 없이 신용카드 현금인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면 꼭 업체 선정을 중요시하는 게 좋다. 

금융 관련 상품은 항상 그 신뢰도가 바탕으로 움직일 수 있는 업체를 콘택트 해야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