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간샘 무인스터디까페 안산, 부천, 목동점 오픈, 수요 증가로 가맹점 늘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7-19 16:03

학습자를 위해 오랜 시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을 연구해온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 공간샘스터디카페는 다양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24시간 무인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을 찾는 고등학생, 대학생, 취업준비생, 일반인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평생학습시대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공간샘스터디카페는 이용자들의 공간 사용 성향을 데이터 분석 후 타 스터디카페와 다른 차별화된 공간과 좌석을 선보이고 있고, 최근 개점한 수원 정자점과 동탄점이 연일 만석을 이어가고 있다.

8월에는 안산 고잔점, 부천 상동점을 개점 예정이다. 9월에는 목동1호점을 오픈하며 서울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주식회사 샘랩의 6,7호점인 안산 고잔점과 부천 상동점은 오픈 혜택으로 24시간 4주간 기간권과 3시간, 6시간, 이용권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고 선착순 25명에게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기존 매장에서도 여름을 맞이하여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공간샘스터디카페 가맹센터 관계자는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독서실과 달리 24시간 이용 할 수 있으며, 전체 이용자의 60%가 1회 시간권과 15시간 ~ 200시간 정액권 이용자로써 회전률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공간샘 스터티카페는 오랜 기간 무인시스템을 운영한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하고 있다.

공간샘 스터디카페 정다영 대표는 "늘어난 가맹 계약과 함께 점주들의 수익이 늘어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개발했고, 메이커 스페이스를 준비 중이다"며 "서비스를 이용하며 주변의 공간샘스터디카페를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전국의 모든 공간을 공유하며 사용할 수 있다. 최근 4차산업혁명에 접합한 인재를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공간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새롭게 개장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전문가인 공인중계사의 차별화되고 깐깐한 상권 분석은 물론,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8월 오픈 예정인 안산 고잔점, 부천 상동점의 사전이벤트는 공식블로그, 카카오톡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