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2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로듀서 단디의 7인조 걸그룹 ‘세러데이’ 쇼케이스 코스메틱 자이엘 협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20 09:57

자료사진.(사진제공=자이엘 코스메틱)

7인조 걸그룹 세러데이가 지난 7월 18일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프로듀서 단디의 7인조 걸그룹 세러데이는 전국 오디션을 진행해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친 7인조 걸그룹으로 평균나이 18세로 구성되어서 신선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는 신인그룹이다.

자이엘 관계자는”세러데이의 미래를 보고 직접 연락해서 쇼케이스에 협찬하게 되었다. 세러데이가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묵찌빠’ 음원은 우리나라 가위, 바위, 보인 묵찌빠, 일본 잔켄보, 중국 젠다오 쓰터우 부, 필리핀 착 앤 포이, 미국 ROCK PAPER SCISSOR 등 글로벌적으로 쓰고 있는 묵찌빠 문화를 담고 있다. 애교가 가득 담긴 멜로디에 리듬은 신나는 댄스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중독성을 배가시켰다.

한편 자이엘 코스메틱의 주 원료인 자이엘라이트는 미국FDA 및 국제화장품원료집인(ICID)에 등재된 원료로, 기존의 제품들에 비해 치료의 목적보다는 피부오염의 원인을 제거하는 방식을 채택한 성분으로 브랜드 런칭 100일을 기념하여 에프터 21 이벤트를 열어 3주 동안 사용해본 후 피부에 변화가 없으면 100% 환불해 주는 행사를 열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