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수애, 여름철 지친 피부를 위한 관리법 제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24 15:01

(사진제공=(주)뉴트리)

한낮 온도가 33도 안팎으로 오르 내리고 있다. 가마솥 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본격적으로 바캉스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 트러블을 걱정하는 여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연일 높은 자외선 지수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체온 상승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는 피부결을 거칠게 만들고 깊은 주름을 생성해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주기 쉽다. 

이러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도 좋지만, 피부 속을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홈케어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군은 콜라겐 앰플이다. 여름철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이기도 한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합성이 줄어 들어 모공 확장과 피부 탄력 저하 등 각종 피부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콜라겐은 입자가 클수록 체내에 흡수 되는 비율이 낮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뉴트리(Newtree)에서 출시한 ‘천수애진’은 현대 과학과 자연 소재의 조화를 통해 만들어진 피부진액앰플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로 함유된 제품이다. ‘천수애진’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이중 복합 기능성 성분으로 인체 시험을 통해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한 바 있어,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해당 성분은 머리카락 1/10,000의 초미세입자로 피부까지 다이렉트하게 전달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콜라겐 보충이 가능하며, 기존 1,000mg에서 3,000mg로 함유량을 향상시킨 리뉴얼 제품으로 최근 선보였다.

‘천수애진’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 전에는 주의사항과 성분을 꼼꼼히 확인한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인지 따져 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하루 섭취량에 대한 권고 사항을 준수해야 부작용 발생 등의 우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