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동양대 사회봉사센터-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 사회봉사활동 협약 체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채봉완기자 송고시간 2018-07-30 16:56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 동양대에 기부금 500만원 전달
30일 동양대와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 간의 지역사회봉사활동 협약식에서 최교민 회장(사진 왼쪽)이 최성해 총장에게 지역사회봉사활동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동양대학교)

동양대학교 사회봉사센터(센터장 서규동)는 30일 동양대 대학본부 세미나실에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회장 최교민)과 사회봉사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은 동양대에 지역사회봉사활동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단체가 정보 교류와 지역사회 봉사활동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효율적인 봉사활동을 함께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단체는 협약을 통해 상호협력체제 구축, 지역 사회봉사 활동 및 활성화를 위한 상호지원, 업무 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78년에 창립돼 지난 40년간 봉사단체로서 갖은 노력과 희생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또한 인재육성에도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과 새터민, 지역 내 고등학생들에 대한 봉사에도 힘쓰고 있다.

서규동 센터장은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영주소백라이오스클럽과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교민 회장은 "동양대 사회봉사센터의 대학생 봉사단인 운낌봉사단이 그동안 해왔던 국내 및 해외 봉사활동을 앞으로는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며 "지역사회와 세계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