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동영상/TV
[아시아뉴스통신TV] 2018 06 30 세계로TV 명품무료강연회 - 서울 한국사회복지회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8-07-31 17:51

지난 2017년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모 호텔에서 열린 '세계로TV의 찾아가는 전국 순회 강연회'에서 김원기 대표가 그래프를 가리키며 설명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 열심히 돈을 모아 저축을 하는 것만으로 가계경제를 책임질 수 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 체감금리 마이너스 시대인 불확실한 경제상황 속에서 전문가들은 주식투자에 다시 눈길을 돌리라고 조언하는데요,

- 주식투자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명품 무료 강연회가 이곳 서울 마포구의 한 강연장에서 열렸습니다.

- 30일 오후 1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 사회복지 화관에서는 33년 경력의 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신가치주 강연회가 개최됐습니다.

- 이날 강연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발걸음을 한 청중단 200여명이 참석했고, 세 시간동안 유쾌한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 김원기 대표는 강연을 통해 신가치투자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 신가치 투자는 세계 경제의 흐름을 분석하고 핵심 주도주를 찾아내 급등 직전에 선취매 하는 방법으로 손절매 없이 종목을 선정해 배당과 함께 시세가 급등하는 등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특히, 최근 전 세계의 자금이 몰려들고 있는 ‘아시아 신흥국’들에 집중해야하고 지난 427 남북정상회담 및 612 북미정상회담 이후 핫이슈로 떠오른 남북경협주에 대해서도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김원기 세계로TV 대표]

(자막)강대국에 신흥국이 도전하는 과정이 늘 역사상 진행되어왔기 때문에 자연스러우며 앞으로도 계속 무역을 넘어서 해상, 영공을 비롯해 무력충돌이 일어날 것으로 사료됩니다. (또한) 4.27 남북정상회담을 비롯해서 6.12 북미정상회담 그리고 가을에는 대통령께서 평양을 방문하는 과정이 진행 될텐데 아마 주식하시는 부ㄴ께는 일생일대의 큰 기회가 와 있다는 말씀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 강연회에 참가한 주식투자자들도 김원기 대표의 강연에 깊은 공감을 표했습니다.

[인터뷰 / 사과나무 50 남 서울 마포구 거주 ]

(자막) 저는 50대까지 부동산 투자만을 재테크의 수단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4년 전에 김원기 대표를 만나 주식투자가 부동산보다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고 지금은 주식투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여러운 장이 많이 있었는데도 김원기 대표님의 말을 믿고 지금까지 어려움을 견딜 수 있었고요. 지금까지는 약 1억 5천(만원) 정도의 투자수익이 있어서 가족과 함꼐 행복한 미래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 이날 강연회에는 유명 개그맨 이창명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으로 청중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고 ‘초연’, ‘그날’과 같은 곡으로 유명한 김연숙이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김원기 대표의 강연에 힘을 보탰습니다.

[인터뷰 / 개그맨 이창명]

(자막) 오늘 김원기 대표님이 세계로TV에서 강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분이고 굉장히 존경하는 분입니다.  그래서 제가 (김원기 대표가) 부른 게 아니라. 김원기 대표를 소개해 드릴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씀 드렸더니 이런 좋은 기회를 저에게 주셨습니다. 그래서 오늘 현장에 나와서 김원기 대표님을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많은 분이 오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김원기 대표님께 좋은 강연 들으시고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한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오는 3분기 서울의 한 호텔에서 다시 한 번 명품 무료강연회를 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상 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 입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