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알지오 평생교육원, 의정부시 이웃사랑 표창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8-14 19:40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지난 6일 의정부시 주체로 의정부시청에서 이웃사랑 실천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개인과 단체 등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그동안 대표와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쌀, 라면 등 생필품을 구입하여 재가어르신, 유공자 분들께 후원했다"고 전했다.

이어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생각지도 않은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 대표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서 이뤄낸 성과이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나눔 문화에 앞장서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교육청에 정식으로 인가받은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실무 중심의 강좌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IT전문교육 인강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짧은 수명을 가진 다른 업체와 달리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알지오는 프로그래밍 및 멀티미디어, 오피스 강좌들을 서비스를 하고 있다.

대표적인 학과들로는 Java언어를 지원하는 오픈소스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스프링(Spring)과 Java EE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 Struts2 인터넷 강좌, 출판 편집 디자인 쿽익스프레스(QuarkXPress8) 및 인디자인cc, 웹표준, 웹디자인 및 홈페이지 코딩을 위한 html5과 css3이 있다.

또한 인터넷 웹페이지를 만드는 HTML을 개선하여 만든 XML, 게시판 보드 제작을 위한 그누보드4s, 배추빌더, 오픈소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 드루팔(Drupal) 인강, 응용프로그램 개발 언어인 델파이, 쉬운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드림위버 cc (Dreamweaver cc), 사진 관리 및 편집을 위한 라이트룸cc(Lightroom cc), 객체지향 스크립트 언어인 루비스크립트(RubyScript) 강좌가 있다.

서버 운영을 위한 리눅스 서버관리,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모바일 웹 제작, 웹퍼블리셔 웹접근성 요청에 의한 웹 표준 가이드 반응형웹, 윈도용 응용 프로그램 개발 언어인 비주얼베이직, 모바일 관련 센차 아키텍트, 센차터치, 폰갭, 자바 가상 머신(JVM)에서 동작하는 언어 스칼라(Scala) 강의, 안드로이드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툴인 앱 인벤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Gradle(그래들) 강의, 스크립트 언어인 액션스크립트3.0 등이 있다.

알지오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인터넷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다.

학원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