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4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 경제일반
피부 진정 미백 탄력 주름개선에 도움 주는 뮤어스킨 영양 수분크림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8-16 16:41

여름엔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피부 열이 높아져 관리를 하지 않으면 피부트러블이 가속화되기 십상이다. 또한 자외선이 강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자극이 심해지고 있다.


피부 전문의들은 “시술로 건조해진 피부나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수분크림, 보습제 등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전반을 아우르는 피부 고민은 바로 미백 주름이다. 주름의 원인은 크게 2가지다. 얼굴 뼈 구조에 의해 주름이 쉽게 깊게 생기는 선천적인 유형과 노화로 인해 탄력이 저하되어 콜라겐이 줄어들게 되면서 주름이 생기는 후천적 유형으로 나뉜다.

여기에 자외선 노출은 피부 콜라겐을 줄어들게 만들고,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깨진 악건성이나 건조한피부 타입이라면 주름이 더 쉽게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수분 보습을 충분히 공급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름이 자리잡기 전 관리와 예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올 여름 폭염으로 인해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뮤어스킨 코스메틱 제품을 찾고 있다.

뮤어스킨(MUIRSKIN) 제품은 빙하수와 산소수가 만나 더욱 강력해졌다. 비퍼스트워터크림은 ewg그린등급으로 전성분 이루어져 있으며, 미네랄 및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멜라닌 색소의 형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기미, 주근깨 , 여드름완화에 도움이 되며 수분함량이 높아 보습효과로 인해 촉촉한 피부 유지 도움이 되고 미백 효과는 물론 주름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뮤어스킨 관계자는 “수분크림 , 재생크림 , 영양크림 , 건성수분크림 , 지성수분크림 등으로 찾으시며 전 연령 전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여름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피부건강을 챙기실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 검사를 시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