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자이엘' 효과에 반했다" '에프터 21 프로젝트' 성황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8-17 16:52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의 '에프터 21 프로젝트'가 그 효능으로 인해 호응을 얻고 있다.

'에프터 21 프로젝트'란 21일 동안 '자이엘' 화장품을 무료체험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21일 후까지 피부개선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는 제품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알려졌다.

때문에 프로젝트 진행 직후부터 점차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당초 계획보다 2배가 넘는 뷰티매니아들이 '에프터 21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신청자가 이미 9천명을 훌쩍 넘어선 상태다. 어제는 17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유명 여성카페에 소문이 나면서 하루 밤사이에 3천여명이 참여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오프라인 참여자까지 더하면 참여자는 1만여명을 가볍게 넘길 것으로 보인다.
'자이엘' 측 관계자는 "물론 우리는 우리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도 "이렇게 폭발적인 성원을 보내주실 지 몰랐다.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피부 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신물질 '자이엘라이트'를 함유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자이엘'은 최근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관심사로 떠올랐다.

특히 놀랄만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인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나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면서 그 파장을 키우고 있는 상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