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배달삼겹살 김충기꽃삼겹 강원도, 전라도 지역별 지사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10-06 09:30

최근 청년실업, 높은 임금비용 때문에 불안정한 취업시장이 경기침체로 이어져가고 있으며 임대료와 관리비의 증가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들이 업종변환 창업을 생각하고 있어 폐업율이 증가 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불황속 요식업은 폐업율 높지만 진입문턱이 낮아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는 밝혔다.

한편 배달삼겹살 전문점 김충기꽃삼겹은 강원도, 전라도 지역별 지사장 모집이 진행 중이다. 지사장은 가맹본부의 가맹점과의 상생 기준에 따라 해당 지역의 매장들을 관리 및 창업자 모집을 진행한다. 배달삼겹 전문점 김충기꽃삼겹은 1,900만원이라는 업계최소 비용으로 신규 창업을 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현장방문 교육으로 안정적인 매장 오픈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초보창업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달삼겹 전문 김충기꽃삼겹은 배달사원 없이 2명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해서 부부창업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업종변환 창업이나 매출이 저조해서 고민하는 자영업자들은 최소비용으로 샵인샵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한다.

배달 삼겹 전문점 김충기꽃삼겹은 오픈 7개월 만에 가맹점 22호점을 개설 하였으며, 전라도와 강원도 지사를 모집의 더 자세한 내용은 김충기꽃삼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