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6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네비로플러스, 아이머큐리 공식 서비스센터 구축으로 원활한 서비스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10-12 10:06

블랙박스, 네비게이션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 ㈜아이머큐리(IMERCURY)가 한동안 사후 처리 즉 A/S가 되지 않아 아이머큐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이 늘어났었지만 서비스 위탁 계약을 한 ㈜네비로플러스(대표 김광식)에서 빠른 공식 서비스센터 구축으로 고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데 기여를 하고 있다.

9월 초 서비스 위탁 계약을 할 때만 해도 5개 정도의 서비스센터가 있었지만 한 달이 지난 현재는 20여개의 서비스센터가 구축되어 있어 고객들이 빠르게 서비스를 받고 있다.

㈜네비로플러스는 전국에 많은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지만 아이머큐리 제품의 특성 상 아이머큐리 제품에 대한 AS 자격을 갖춘 서비스센터만 선정하여 공식 서비스센터로 인정하고 구축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머큐리라는 유명 브랜드의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제조사가 이러한 상황을 맞이한 부분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며, 그 동안 아이머큐리 제품에 대해 AS를 받지 못한 고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서비스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머큐리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식 서비스센터로 등록을 원하는 관계사는 ㈜네비로플러스 본사로 신청하면 된다.

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아이머큐리 서비스센터는 아이머큐리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