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산시, 글로벌 인플루언서 서포터즈 초청 팸투어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8 19:51

서산시는 지난 12일 ‘서산 해미읍성 600년 시간 여행’이라는 주제로 3일간 서산 해미읍성 축제를 진행하였다. 이 날 축제는 역사 문화 및 교육 체험 위주로 축제를 진행하였는데 G마켓&옥션 글로벌 SNS 서포터즈도 함께 했다.
자료사진

G마켓&옥션 글로벌 SNS 서포터즈는 한국인과 외국인 SNS 인플루언서가 함께 취재 여행을 하고 소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서포터즈로, 이번 참여 서포터즈는 한국인을 포함해 미국, 일본, 프랑스, 핀란드, 체코, 멕시코, 벨라루스, 브라질, 베트남 총 10개국의 20명의 서포터즈가 참가하여 다양한 시점에서 서산 해미읍성을 취재하고 홍보를 진행하였다. 이들은 이 날 서산 해미읍성 축제 외에도 개심사, 아라메길, 동부시장 등 서산의 관광지를 방문했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참가 한 서포터즈는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서산을 처음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 이전에는 서산이라는 곳 조차를 알지 못했는데 이번을 통해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도 가볼만한 좋은 지역이 많고, 특히 해미읍성 축제를 통해 한국 전통을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더욱 많은 외국인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SNS 포스팅은 물론, 취재활동 후 약 1개월 동안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자국어로 서산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