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로마데이, 순도 높은 100% 퓨어 에센셜오일 산지 직수입·공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19 09:00

합성향이 지배적인 국내 향기시장에 새로운 가치 제시
국내 아로마테라피 대표기업, 아로마데이는 해외 유수의 에센셜오일 생산지로부터 프리미엄급의 테라퓨틱한 에센셜오일을 직수입하여 다양한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아직까지 합성향이 지배적인 국내 아로마테라피 시장에 아로마데이는 검증된 100% 퓨어 에센셜오일을 공급함으로서 향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에센셜오일을 수입한 이래로 불가리아, 호주, 브라질 등으로 계속 수입처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는 아로마테라피의 발상지라고 할 수 있는 인도로부터 더욱 특별한 순도의 프리미엄급 오일을 수입하여 고객 만족을 위하여 더욱 힘쓰고 있다. 수입된 오일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와 기타 화장품 업체 등에 적용되고 우수한 품질로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로마데이의 리얼 에센셜오일에 대한 고집은 아로마데이 대표, 아로마테라피스트 박소영의 아로마테라피의 치유적 가치에 대한 신뢰와 고집에서부터 시작하며 이는 브랜드의 철학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화학물질의 남용으로 인한 부작용 등에 특히 민감한 시점에 에센셜오일을 이용한 제약, 방향제, 캔들, 생활용품, 천연비누, 아로마테라피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면서 에센셜오일의 선택에 있어서 특히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다.

에센셜오일은 식물의 꽃, 씨앗, 뿌리, 열매, 나무, 잎, 수지 등에서 추출한 식물 호르몬으로서 식물 자체가 스스로를 보호하고자 하는 에너지를 품고 있다. 각각의 추출부위에 따라 세포재생, 호흡계점액질제거, 상처치유, 신경계 발란스 등의 기능을 한다. 따라서 희석되거나 화학물질과 합성된 오일이 100% 퓨어에센셜오일이라는 용어로 시장에서 판매되고 화장품업계나 항향제, 향초 제조 등에 사용된다고 하더라도 에센셜오일의 치유적인 가치를 제대로 발휘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합성향은 내분비계에 교란을 초래하고 체내에서 배출되지 않고 결과적으로 인체의 면역계에 까지 영향을 미친다고 아로마데이 대표, 아로마테라피스트 박소영은 전한다.

한편, 아로마데이는 테라퓨틱한 에센셜오일의 직수입 외에 국제아로마테라피 시험(ARC) 주관기관으로서 교육생을 배출, 아로마테라피 제품 개발 컨설팅 등 아로마테라피 대표기업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 외 자체 화장품 브랜드인 천연화장품 아로마데이의 쇼핑몰을 최근 리뉴얼하고 차별화된 천연아로마화장품의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로마데이가 공급하는 퓨어에센셜오일은 아로마홀릭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