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3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온누리종합병원, 서구청장배 태권도대회에서 장학금 전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10-21 01:12

온누리 종합병원 조영도 원장은 제23회 인천 서구청장배 태권도대회에 참가한 선수 5명을 엘리트 선수단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소정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온누리 종합병원)

온누리종합병원(병원장 조영도)에서는 “10월 20일 서부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3회 인천서구청장배 태권도대회에 참가한 선수 중 5명을 엘리트 선수단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소정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이 날 대회 도중 만일의 부상자 발생을 대비하여 구급차와 의료팀을 파견하였으며, 부상자 및 학부모님들의 건강상태 확인으로 혈압, 혈당 체크를 제공해 주는 의료지원도 했다.
 
20일 온누리종합병원 조영도 원장은 제23회 인천서구청장배 태권도대회에 참가한 선수 중 5명을 엘리트 선수단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소정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온누리종합병원)

조영도 병원장은 “그동안 열심히 수련한 태권도 기술을 선보이는 등 뜨거운 열기를 더한 선수단에게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 면서, “내년에는 더욱더 성장하는 대회로 거듭나서 태권도의 우수성을 한 차원 높이는 지역의 대표적인 대회로 성장할 것을 확신하고, 태권도 기량이 우수한 선수를 지속적으로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