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통영 연말 나눔 손길 이어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8-12-13 12:06

한국해양구조협회 경남서부지부 성금기탁.(사진제공=통영시청)

경남 통영시에 한파를 녹이는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사)한국해양구조협회 경남서부지부(협회장 장종철)는 12일 통영시(시장 강석주)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성금 150만원을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에 기탁했다.

장종철 협회장은  “인명구조 및 해양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해양구조협회에서 앞장서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구가네펜션 이웃돕기 성품 기탁.(사진제공=통영시청)

도산면 소재 가구를만드는사람들․구가네펜션(대표 구학성)은 통영시(시장 강석주)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품으로 백미 126포(43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구학성 대표는 “구가네 펜션 개업식에 축하금 대신 받은 쌀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근해장어통발선주협회, 사랑나눔 이웃돕기 성금 기탁.(사진제공=통영시청)

근해장어통발선주협회(회장 정영철)는 통영시(시장 강석주)를 방문해 사랑의 나눔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에 기탁했다.

정영철 회장님은 “회원들이 매달 적립하는 회비를 모임으로 먹고 쓰는 것 보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근해통발수협 사랑나눔 이웃돕기 성금 기탁.(사진제공=통영시청)

근해통발수협은 통영시(시장 강석주)를 방문해 연말 사랑의 나눔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에 기탁했다.

근해통발수협은 바다장어와 꽃게 생산자 단체로 수산물 수출의 주역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으며 우리지역을 대표하는 수협단체 중 하나로 저소득층 및 지역주민을 위해 기초소방시설 기증, 명절 선물세트 등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오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통영지구협의회 김장 나눔 행사.(사진제공=통영시청)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통영지구협의회(회장 배덕남)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도산면여성회관(구 도산면보건지소)에서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통영적십자봉사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하여 김장김치 1500여포기를 담고 사회복지시설, 희망풍차(취약계층) 결연세대 및 새터민 등 통영시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 300여 세대에 전달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