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헤어스프레이추천] 남자 헤어 고정·볼륨 스프레이 추천템 best 5! 강풍에도 끄떡없는 헤어스타일링!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8-12-28 14:23

▲남자헤어스프레이 제품을 추천한다 (사진=ⓒGetty Images Bank)


 
매서운 추위와 강풍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헤어 스타일링이 생명인 남성들에게는 헤어스프레이가 필수다. 강풍에도 끄떡없는 머리를 만들어주는 남자 헤어 고정·볼륨 스프레이 추천템 베스트 5를 선정했다.
 
 
△로레알 남자헤어스프레이
로레알 남자 헤어스프레이는 헤어스프레이 사용 후에도 다시 머리 수정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한 것으로 유명하다.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한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머리를 감아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아모스 헤어스프레이
아모스 헤어스프레이는 셋팅력이 우수해 바람이 많이 부는 가을과 겨울뿐 아니라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머리 고정을 잘 해주는 남자 헤어 고정 스프레이 추천 아이템으로 꼽힌다. 헤어 고정 스프레이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슈돌츠 남자 헤어스프레이
슈돌츠 남성 헤어스프레이는 헤어스프레이가 두피에 좋지 않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헤어스프레이로 추천되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등 몸에 좋은 허브가 들어 있기 때문에 두피 보호에도 도움을 주고 고정력도 나쁘지 않다는 평이 있다.
 
△조니스픽스 남자헤어스프레이
조니스픽스 남자헤어스프레이는 세팅고정뿐 아니라 습기가 많은 날 가라앉는 머리의 볼륨도 잘 살려줘 볼륨 헤어스프레이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향도 은은해서 스프레이 향에 부담을 갖는 남성분들에게 추천한다.
 
△다슈블랙빈 슈퍼하드스프레이
올리브영 남자헤어스프레이로 많이 추천되는 이 제품은 100% 천연성분들을 함유하고 있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고정·볼륨 헤어스프레이를 찾는 남성분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