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성남 분당 애견미용, 호텔, 유치원 서비스 전문 펫샵 벨라앤독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02 10:00


반려동물이란 인간의 즐거움을 위해 동물을 사육한다는 의미 대신, 삶을 함께하는 반려자이며 가족으로 여긴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국내 반려동물의 숫자가 약 1000만 마리가 넘어서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5가구 가운데 1가구 비율로 반려동물을 키운다고 볼 수 있다. 이렇듯 강아지,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들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숙히 들어와 있으며 가족의 구성원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들은 반려동물도 사람처럼 좋은 음식과 간식 등을 먹이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일 것이다.
이러한 반려인들을 위해 안심하고 반려견들의 케어를 맡기고, 좋은 애견용품 등을 구입 수 있는 원스톱 펫샵 벨라앤독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에 오픈하였다. 벨라앤독은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애견용품점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애견 클린 케어샵으로 내집처럼 편안하고 가족처럼 사랑으로 반려견들을 돌보는 원스톱 펫샵이다.

[안심하고 이용하는 호텔링 서비스]

벨라앤독의 관리사 모두가 반려견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반려견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가족처럼 돌보아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애견전용호텔은 쾌적하고 아늑한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반려견이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반려견 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들과 함께 가든에서 어질리티 교육, 사회성 교육을 받으며 애견의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주인에게 전송해주는 시스템을 선보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룸타입으로는 스탠다드룸, 듀플렉스 스위트룸, 코너스위트룸, 가든스위트룸 4가지로 구성되며 가든스위트룸 이용시 5성급 호텔서비스와 픽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중이다.

[벨라앤독 미용샵]

벨라앤독의 미용사들은 강아지미용을 하는데 있어서 애견들의 안전과 스트레스 최소화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미용 전, 중, 후 쉬는 타임을 두고 애견들이 긴장을 풀어줄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애견미용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지닌 미용실장님이 가위컷, 스타일컷과 아트미용이 가능한 전문샵이다. 비숑 프리제, 말티즈, 토이 푸들, 요크셔테리어, 스피츠, 포메라니안, 프렌치불독, 시츄, 코카스파니엘, 웰시코기, 시바견, 퍼그, 슈나우저 등 대부분의 견종들 미용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최고급 수입제품 블리스풀독, 펫에스테, 애슐리크레이그 제품을 이용한 버블스파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머드팩 전문 샵으로 최신 하이드로바쓰를 이용하여 목욕시 각질이나 곰팡이균 제거와 아토피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애견들과 노견들의 혈액순환과 모질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중이다.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차별 없이 모두 가족 같은 마음으로 케어하고 있기에 성남, 분당에 살고 있는 반려인들의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펫용품]

벨라앤독에서 판매중인 애견제품들은 자체제작 대리석 애견테이블, 펫럭셔리퍼니쳐, 직수입애견장난감, 휴먼그레이드 애견사료, 엄선된 애견간식, 자체제작 애견의류 및 수입애견의류, 반려견 핸드메이드 반지 등 반려견의 편의와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강아지옷, 인형, 개껌, 목줄, 배변패드, 물티슈, 애견식기, 애견방석, 애견하우스 등의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벨라앤독 유치원]

벨라앤독의 애견유치원은 반려견 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들과 노즈워크,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유치원을 이용하는 다른 강아지 친구들과 달리고 놀면서 사회성,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함께 해주지 못하는 날에도 벨라앤독 유치원에서 보호자분들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산책, 식사시간, 놀이 교육 등을 사진으로 남겨 보호자님께 확인시켜드리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이 서비스는 보호자가 해외여행 중이라도 나의 반려견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벨라앤독 유치원은 반려견에게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보호자님께는 위생적이고 믿을 수 있는 공간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세심한 부분까지 챙기고 있다.

오픈 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서비스를 통해 성남시, 분당시에 거주하는 반려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벨라앤독은 반려견들이 더 안전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