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라이프, 2019년 킥오프 세미나 열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08 17:20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지난 1월 4일 서울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올해 첫 번째 사업자 양성과정인 킥오프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2019년 새로운 한 해의 비전 및 회사 정책을 공유함과 동시에, 사업의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6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세미나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외부 강연 및 비전 발표, 저녁 만찬 등이 있었다. 이날 특별 강연을 맡은 송진구 교수는,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가져야 할 4가지 덕목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아울러 2019년 전략 발표 시간에는 올해 안에 새롭게 도입될 빌더 보너스 및 연간 행사 계획 등이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에 의해 직접 소개되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는 “2019년 새해 첫 회사 행사를 회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킥오프 세미나는 회원과 포라이프 본사가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입니다.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분들이 이러한 세미나에 참석하셔서,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새로운 정책 등을 이해하고 이를 사업에 올바르게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킥오프 세미나를 기점으로, 분기마다 한 번씩 이러한 사업자 양성과정을 개최하여 회원들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2003년 10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하여 현재 한국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직접판매공제조합, 한국 직접판매협회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건전한 사업문화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포라이프 리서치 24개 지사 중 매출 1위의 시장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