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색다른 아기 입욕제 버블메이트 1월 28일 출시 확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1월 24일 14시 20분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가 오는 1월 28일 새로운 입욕제 라인 ‘버블메이트 6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버블메이트는 ‘내 마음대로 만드는’ 컨셉의 천연 거품 입욕제 제품.

킨더퍼페츠의 신제품은 상큼한 딸기를 사용한 ‘핑크매직’ 과 달콤한 바나나를 사용한 ‘바바옐로우’ 를 시작으로 아토피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토그린’ 그리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카밍아로마’ 등 아이들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이 골라서 사용이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버블메이트 제품은 거품을 담당하는 ‘버블베이스’ 2종과 함께 사용 가능하며 향과 색상, 제품의 보습력 및 효능을 고객의 피부타입 및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게 만든 것이 재미있다.

킨더퍼페츠의 마케팅 관계자는 “아토피 피부에는 아토그린을, 바나나우유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바바옐로우를 사용해 볼 것을 추천드린다” 며 “기존의 정형화 된 입욕제 제품들과는 달리 세계 최초로 아이의 피부 또는 기호에 맞춰 직접 만들어 쓸 수 있는 맞춤형 입욕제 이기에 더 특별하다” 라고 밝혔다.

한편, 출시일인 28일부터는 입욕제 런칭 기념 이벤트와 설 맞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킨더퍼페츠의 기존 사용자와 신규 고객 모두가 만족할 만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대 40%할인,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뿐 아니라 줄서기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킨더퍼페츠의 대표 상품군을 2,019원에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킨더퍼페츠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