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코리아코인그룹, 코인캅스와 파트너십 체결

"투자자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 이어갈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1월 25일 09시 40분

코리아코인그룹, 코인캅스와 파트너십 체결.(사진제공=코리안그룹)


코리아코인그룹과 코인캅스는 건강한 암호화폐 시장이 형성되는 데 이바지 하고 투자자들의 피해를 예방 및 최소화 하기 위해 지난 20일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다.

코리아코인그룹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관리 업체로, 기존 소수에게 독점되어 있던 암호화폐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투자자와 전문가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있다.

유튜버 코인캅스는 암호화폐 시장 내 난립하고 있는 신규 거래소들의 문제점을 다루는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며, 법적 규제가 마련되지 않아 미성숙하게 운영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인한 다양한 피해 사례들을 알리고 추가 피해를 예방하는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많은 인플루언서(SNS 유명인)를 보유한 코리아코인그룹과 다양한 사기성 행각을 보인 거래소들에게 경종을 울리고 있는 코인캅스의 이번 파트너십은 일반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거래소의 실태와 올바른 거래소 선택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 된다.


코리아코인그룹 관계자는 "이번 코인캅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반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 거래소의 실태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코인캅스의 방송 취지가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피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코인캅스 관계자는 "더욱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여져야 암호화폐 관련 법적 규제가 정착화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면서, "코리아코인그룹 내 많은 투자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성숙한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이 형성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내세웠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