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이프릴세븐, 외모와 능력 인증 내세운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 ‘믹스매치’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2-01 10:55


온라인 만남이 증가하면서 소개팅 어플의 인기가 점점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실제로 소개팅 어플을 통한 진지한 만남이 가능해지면서 깐깐하게 자신의 연애 상대를 고르고 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이프릴세븐(대표 이정훈)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최근 외모와 능력 인증을 내세운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 ‘믹스매치’를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믹스매치’는 타 소개팅 어플과 달리 가입 심사를 통과한 회원만이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이는 심사를 거친 만큼 허위 정보의 회원은 매칭되지 않아 보다 진지한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외모와 능력 회원 모두 매일 소개되어 보다 다양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으며, 커플 성사 시 진짜 연락처를 교환해 확실한 만남을 보장하는 것이 믹스매치의 특장점이다.


개발사 에이프릴세븐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소개팅 앱 '코코’와 돌싱 전문 소개팅 어플 ‘은하수다방’ 등 다수의 소개팅어플을 성황리에 이끌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으로, 이에 따라 이번 출시된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 믹스매치 역시 성공적인 횡보가 기대되고 있다.


에이프릴세븐 이정훈 대표는 “믹스매치는 보다 신중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는 현 세대의 트렌드를 맞춘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개팅 앱”이라며 “앞으로 넓은 인터넷 세상에서 사람과 사람을 잇다는 에이프릴세븐의 비전 아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믹스매치는 현재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다운할 수 있으며 아이폰 정식 출시는 2월 말로 예정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