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네비로플러스 직영점 오토카맥스, 차량용 ACM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2-15 11:52

㈜네비로플러스(대표 김광식)의 직영점인 오토카맥스(ACM)가 차량용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를 출시하여 유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박스 서비스 전문점인 오토카맥스(ACM)는 다년간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AS하는 기업으로써 품질 좋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오토카맥스(ACM) 관계자는 BMW, 벤츠 등 수입 신차의 경우 시동을 끌 경우 차량 내부에 전원 공급이 안 되는 차량이 있어 블랙박스 상시 촬영이 불가한 점, 블랙박스를 사용하면 차량의 배터리가 방전될 가능성이 있어 차량 시동이 안 걸린다거나 차량에 충격이 가해졌을 때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안 될 수도 있는 점을 들어 차량용 보조 배터리를 필수로 장착하는 것이 차량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고 언급하며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쳐 ACM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CM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의 장점은 전기자동차 전용 배터리와 최고급 사양의 전장용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차량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 최초 프리볼트(12V/24V) 지원으로 국산차, 수입차는 물론 상용차, 특장차에도 장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BMS기능을 탑재하여 배터리 셀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최고의 안정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함은 물론, 디지털 LED로 배터리 잔여량 확인 및 Installation LED로 점검이 필요한 부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스펙사양은 네비로플러스 홈페이지나 오토카맥스 홈페이지,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M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는 ACM-6600과 ACM-11000 두 개의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네비로플러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ACM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총판 및 대리점, 취급점을 희망하는 업체에서는 네비로플러스 본사나 직영점인 오토카맥스로 연락을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