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위해 육고탁 세마역점, 더진국&태권치킨 오산대역점 업무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9-02-26 16:58

26일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육고탁 세마역점(점장 유재모), 더진국&태권치킨 오산대역점(점장 김옥천)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오산시청)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26일 육고탁 세마역점(점장 유재모), 더진국&태권치킨 오산대역점(점장 김옥천)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및 상호발전을 이루고자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사업홍보, 후원금(품)지원, 연합사업 등 공동체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육고탁 세마역점 유재모 점장은 "지역사회와 주민의 복지를 위해 협약을 맺게 됨을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복지관과 함께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더진국&태권치킨 오산대역점 김옥천 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연합사업을 진행해 오산시 주민들과 더불어 함께하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지역 내 다양한 업체들의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공동체 형성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