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19년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용환기자 송고시간 2019-02-28 10:24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26일 오후 15시, 의왕시청 대강당에서 ‘2019년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풍호 상임회장, 신창현 국회의원,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근 의왕시의회 의장,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이상명 처장,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이경자 공동회장, 안양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방극안 상임회장, 장태환 도의원, 의왕시의회 송광의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원들, 협의회 회원들과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 ‘제9기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은 의왕시 김상돈 시장이 신입위원 16명(김미나, 권오열, 김재진, 김태춘, 김태흥, 박선오, 소재용, 심근, 유군선, 이만휘, 이한섭, 임정화, 조웅희, 한재영, 황지연)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지난 26일,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의왕시청 대강당에서 ‘2019년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시아뉴스통신=김용환 기자

이어진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2018년도에 의왕시와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봉사하는데 앞장선 위원들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 의왕시장상 자연환경분과 정연남 ▲ 의왕시의회 의장상 도시경제분과 윤찬영 ▲ 전국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상 도시경제분과 안종로 ▲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상 사회문화분과 박충수 ▲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상 박형우(도시경제분과), 손은미(사회문화분과), 나영애(자연환경분과)

또한 지난해까지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김동균 전 사무국장과 김미영 전 사무간사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김상돈 시장은 “지난 한해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수고와 노력을 해주신 협의회 위원 한분한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풍부한 산림과 녹지, 두 개의 호수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산으로 가지고 있는 의왕시 자연생태계를 관과 민이 함께 잘가꾸고 보존해 나가야 하며, 특히 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관이 함께 잘 지켜 나가도록 하자”며 축사를 전했다.
지난 26일,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의왕시청 대강당에서 ‘2019년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2019년 신입위원들이 위촉장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아시아뉴스통신=김용환 기자
지난 26일,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의왕시청 대강당에서 ‘2019년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표창장 및 공로패 수여식 / 아시아뉴스통신=김용환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