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분당미용학원 미아트뷰티아카데미 피봇포인트 개강이벤트 수강료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0 19:20

자료사진

다양한 직업군이 늘어가는 중에도 늘 인기를 끌고 있는 직업이 있다. 바로 미용사다. 다른 사람의 헤어스타일을 멋지게 바꿔주는 이 직업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선망하는 대상이다. 하지만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이기도 해서 제대로 된 기관에서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취득해야 미용사라는 직업을 가질 수 있다.

이 가운데 미아트뷰티아카데미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성남 분당에 위치한 미용학원으로 인턴 위탁교육 및 메이크업, 미용사, 이용사, 미용기능장 전문교육기관이다.

또한 피봇포인트코리아 정규교육기관이다. 미용의 기본인 컷트쪽 학문을 말하는 피봇포인트는 강사를 하기 위해선 무조건 이수해야 하는 필수 과목이다.

미아트뷰티아카데미는 미용교육의 월드리더 피봇포인트 개강이벤트로 수강료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다. 롱헤어(업스타일)/ 매주 화요반, 레이디스(여성컷) /매주 수요반, 맨스타일(남성컷)/매주목요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아트뷰티아카데미는 헤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3개월 과정을 25%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깔끔하고 쾌적한 아카데미 내부와 더불어 좋은 도구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미용계에 입문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미아트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트렌드가 빠르 게 변화하는 미용세계에서 보다 더 나은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학생들이 수강하기 좋은 환경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