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 1일 1팩 사용으로 보습 및 주름 생성 억제 등에 도움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1 10:00

자료사진

날씨가 따스해지는 봄철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및 각질, 건조함 등이 일어나기 쉬워,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예방하고자 간편하게 피부관리 가능한 마스크팩을 찾는 이들이 보다 늘어난 추세이다.

이와 같이, 마스크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마스크팩이 출시되고 있으며, 그중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미세먼지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 개선과 피부 재생을 활발하게 촉진시켜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주)휴먼엠텍 기술연구소에서 3년에 걸친 연구개발로 탄생했으며, 보습과 주름 생성 억제, 피부톤업효과 기능을 모두 담고 있다.

특히,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멜라닌이 피부 내부에서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차단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으로 발생한 기미와 피부 트러블로 인한 미세한 흉터가 남지 않도록 막아준다.

이에 (주)휴먼엠텍 관계자는 “수분·안티에이징·화이트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관리에 효율적인 1일 1팩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마스크팩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차가운 냉장고보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피부 상태에 따른 마스크팩 사용과 더불어 20분 이상 방치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유해 성분 배제, 천연 시트 및 자연 유래 성분 함유,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