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안쌍용가구타운 가구단지 믹스무드, 입주시즌 4인 6인 세라믹식탁 특별 파격할인 행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1 11:30

자료사진.사진제공=믹스무드

천안 식탁전문브랜드샵 믹스무드가 "웨딩, 혼수, 입주 봄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믹스무드는 이탈리아, 스페인의 세라믹식탁과 대리석식탁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는 종합식탁전문점으로 이태리 고급세라믹 브랜드를 수입하여 국내에서 핸드메이드 제작하는 12T, 9T, 6T 세라믹 등 마벨로, 블랑드누아가 입점되어 있고 천연대리석 식탁의 고급브랜드인 곽스가 입점되어 있다. 

최근 봄 이사, 입주시즌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우리 집에 맞는 맞춤형 친환경 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믹스무드는 식탁 사이즈부터 프레임 색상까지 모두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믹스무드는 세라믹식탁 중에서도 인기 급부상중인 12T 통세라믹 제품은 물론 10T, 6T, 3T 등 내구성이 탄탄하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판매 중이며, 매장 방문시 고객맞춤 1:1 상담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세라믹소재가 인기를 끌면서 매장을 방문해주는 고객님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이에 "특별 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믹스무드의 큰 장점으로는 한가지 브랜드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이태리, 스페인, 중국 등 다양한 수입상품들을 한 눈에 보고 비교구매 할 수 있기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더불어 "진열상품 구매 시 좋은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해가는 방법을 추천해드리니 언제든지 편하게 둘러보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할인행사와 문의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