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이논(INON),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및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1 16:33

5W, 7.5W, 10W 고속충전과 동시에 마우스패드 사용이 가능한 아이논(INON) 고속 무선충전마우스패드(IN-WC410) 및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IN-MO010/IN-MO010W) 출시
㈜스마트바이(대표 김노중)는 마우스패드 사용과 동시에 스마트폰의 충전이 가능한 아이논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IN-WC410) 및 인체공학 버티컬 유, 무선 마우스(IN-MO010W/IN-MO01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논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마우스패드에 무선충전 기능을 더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핸드폰 충전케이블, 마우스패드, 마우스 연결케이블등으로 복잡한 책상위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것은 물론 어댑터와 노트북, 보조배터리 등의 USB포트와 연결하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표면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주면 충전이 시작되며 스마트폰의 기종에따라 10W, 7.5W, 5W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PU소재를 적용하였으며, 무선충전 사용시 과전류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이물질 감지기술(FOD)외에 과열, 과전압보호, 과충전보호, 단락보호등 지능형 다중보호회로를 적용하였으며, 스마트폰의 충전상태를 한눈에 확인하기 위한 LED표시 및 45도 각도로 휴대폰을 거치할수 있는 커브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추가하였다.

또한, 함께 출시된 아이논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는 VDT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 예방을 위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틀어지지 않도록 유선형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특히, 악수하듯 관절을 일직선으로 뻗을수 있으며, 마우스가 손바닥 골에 깊게 밀착되는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유선 인터페이스 제품과 2.4Ghz 무선 인터페이스로 최대 15m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한 두가지 버전의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고감도 광센서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작업환경에 맞게 커서 속도 및 정확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DPI조절이 가능하다.

아이논 제품판매사인 ㈜스마트바이는 “아이논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및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는 안정적인 제품품질과 우수한 디자인, 사용자의 편의 및 부가기능 추가로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이논 고속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및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는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