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간편하게 요리하는 시즈닝 브랜드 ‘오일러스’, 여름 겨냥 ‘이열치열’ 신제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2 15:36

자료사진.(사진제공=오일러스)

최근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시즈님 전문 브랜드 ‘오일러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새로운 컨셉의 시즈닝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다가올 여름 무더위에 맞선 ‘이열치열’ 컨셉으로 오일러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포장마차잔치국수 시즈닝’에 매운맛을 더한 ‘포장마차 얼큰국수 시즈닝’과 여름 삼복 더위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 ‘복날엔 삼계탕 시즈닝’ 등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포장마차 얼큰국수 시즈닝’은 오일러스 포장마차 국수 시리즈로 지난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잔치국수 시즈닝에 김치베이스와 건고추를 더해 칼칼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해장용으로 탁월해 특히 직장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사진.(사진제공=오일러스)

한편, ‘복날엔 삼계탕 시즈닝’은 진한 황기 맛을 낸 것이 특징으로 재료가 복잡했던 삼계탕을 닭과 시즈닝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더불어 불 앞에 있는 시간도 줄어 들어 더운 여름 주부들에게 편의성을 더해 새로운 보양식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디드컴퍼니㈜의 시즈닝 브랜드 ‘오일러스’는 요리마다 맞춤형 시즈닝을 선보여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강점으로라면만큼 조리가 쉬워 1인 가구와 요리가 서툰 신혼부부에게 SNS를 통한 입소문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다.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시즈닝 제품을 출시하여 누구나 더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오일러스의 시즈닝 신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