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최근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인싸춤 국내 탑댄서들의 댄스챌린지로 볼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3 00:00

(사진제공=네이처)
  국내 케이팝 커버댄스 어플(어메이저 (amazer)을 시작으로 해외팬들 사이에서 시작된 네이처의 썸 (You’ll Be Mine) 수타춤이 재해석되어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네이처의 썸을 통해 수타춤은 세탁춤 LaundryDanceChallenge 로 태그 되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국내 탑티어 댄서들 사이에서 커버댄스 챌리지가 시작되어 실력 있는 안무가가 보여주는 진짜 인싸춤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여파로 케이팝 시장에서 이번 네이처의 썸은 다시 한번 재조명 받고 있는 셈이다.

흔히들 최근 신조어로 알려진 인싸가 알려지고 있는데, 무리에 섞여 핫하게 잘 노는 즉 아웃사이더와 반대되는 개념으로 쓰이는 단어이다. 인싸춤이라고 덧붙여 지면서 수타춤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국내 탑댄서들의 안무가 더해지면서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인싸춤의 진짜를 확인하고 싶다면, 국내 탑 티어 댄서들의 댄스챌린지를 통해 다채로운 안무를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네이처의 수타춤은 세탁춤의 이름으로 다시 한번 새롭게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