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커피마마,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 수상작 ‘코코넛과 인절미’ 5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5 13:49

자료사진

소자본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마마가 4월 신메뉴로 ‘코코넛과 인절미’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커피마마 신메뉴는 가맹점주와 직원, 아르바이트생 등 전직원이 참여했던 ‘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에서 수상을 한 메뉴이다.

대상을 수상했던 커피마마 고양원당점의 메뉴인 ‘코코에쏘스무디’와 우수상을 수상했던 커피마마 속리산점의 ‘인절미베이글’이 그 주인공이다.

고소한 코코넛과 은은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대상 수상작 ‘코코에쏘스무디’와 함께 코코넛향과 어울리는 달콤한 망고를 이용한 ‘코코망고스무디’도 함께 출시했다.

담백한 베이글과 쫀득한 찹쌀떡, 고소한 콩고물이 매력적인 우수상 수상작 ‘인절미베이글’ 역시 인절미와 어울리는 달콤한 고구마와 단팥을 이용한 ‘고구마인절미베이글’, ‘단팥인절미베이글’을 함께 출시하여 가맹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커피마마는 가맹점들의 창의적이고 현장감이 살아있는 아이디어가 신메뉴 출시로 이어지면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이 결과물로 나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많이 만들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가맹점의 상생이 활발하게 이루어진 결과물인만큼 더욱 신경 써서 출시 시기를 고려했고 날이 점차 따뜻해지면서 적절한 시기에 출시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다른 수상작들 역시 출시 시기를 고려하여 2차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콘테스트 수상작 신메뉴 출시를 맞아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마마 신메뉴 및 이벤트 소식은 커피마마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