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 ‘수분밀착크림’ 리뉴얼 출시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6 15:00

자료사진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의 모공을 막지 않는 숨 쉬는 보습크림,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이 용량부터 패키지까지 리뉴얼되어 출시되었다.

라곰(LAGOM)은 최소한의 제품과 건강한 성분으로 최대한의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 된 ‘딥 모이스쳐 크림’은 기존 50ml에서 60ml로 용량이 증량되었으며 라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딥 모이스쳐 크림’은 외부 환경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밀착되어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수분크림이다. 천연 보습 펩타이드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이 수분 공급을 활발하게 해주며 2중 수분차단 시스템을 통해 수분 손실 차단, 완벽한 보습기능을 갖춰 보습크림으로 떠오르는 뷰티템이다.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 피부 위에 겉돌거나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가 숨 쉬듯 편하게 사용 가능한 수분크림이다. 부활초캘러스배양추출물로 손상된 민감한 피부 또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고유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새로 리뉴얼 된 라곰 딥 모이스쳐 크림은 ‘화해’ 사용자 482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회를 통해 ‘보습력 만족도 95%’의 제품 만족도를 얻은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은 보습크림으로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 보습 관리에 좋다.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몰 외 11번가,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롭스, 라코,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