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해화당만두, 58만팩 판매 돌파... '이영자의 추천 제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7 12:29

자료사진

연예계의 대표적 미식가로 정평 난 이영자가 직접 먹어보고 브랜드 모델로 참여하여 화제를 모은 해화당 만두가 홈쇼핑 방송 7회 만에 58만팩 판매를 돌파했다. 해화당 만두는 지난해 12월 GS홈쇼핑에서 런칭 후 현재까지 꾸준히 홈쇼핑 판매를 이어오고 있으며 라이브 방송 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고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특히 주요판매 채널인 GS홈쇼핑에서는 5,000여개의 상품평 평균 평점이 96점으로 이슈만큼이나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주목할만하다. 해화당만두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돈육을 사용하여 고기 잡내가 없이 깔끔하고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얇은 만두피와 속을 꽉 채운 소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이영자가 해화당의 브랜드 모델로 참여한 이유도 바로 ‘맛’이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간다는 것이 소비자 평가이다.

한편 해화당만두는 홈쇼핑 방송의 흥행에 힘입어 최근 온·오프라인의 유통채널을 넓히고 있다. 업계 최초로 새벽배송의 문을 연 마켓컬리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비롯 PK(피코크키친)마켓 등에 입점하여 더 넓은 채널에서 고객과 만난다.

해화당만두는 “58만팩 판매 돌파는 관심 있게 봐주신 소비자 덕분이고 상품의 접근성이 더 용이해진 만큼 많은 고객들이 드셔 보시고 피드백 해주시길 기대한다. 고객의 목소리를 항상 귀담아 듣고 있으며 맛과 품질을 위해 늘 고민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