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종소세 신고 대행 '세무짱',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길"…'무료 컨설팅까지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2 17:30

자료사진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이 다가오고 있다. 5월이면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다양한 업종의 종사자들은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필히 해야 한다. 만약 정해진 기간 내에 제대로 신고하지 않은 경우 가산세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종합소득세 관련 서류 및 과정이 복잡해 미루는 경우가 많다. 특히 사업을 하면서 세무에 관련된 사항까지 신경 쓰기란 쉽지 않다.

이에 최근에는 종합소득세에 의뢰를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세무에 전문성을 두고 의뢰자가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지 여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그중에서도 종소세 신고대리 전문 '세무짱'은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과 저렴한 세무 대행료, 깔끔하고 꼼꼼한 처리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세무짱은 홈페이지에서 신고 대리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가가 신청서 접수를 시작으로 종합소득세, 과세표준과 계산법 등을 정확하게 컨설팅한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수수로 료 전문 세무사의 컨설팅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진행과정은 세무사가 직접 상담하므로 절세 관련한 부분도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으며, 종소세를 비롯한 각종 세무신고 대리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이에 종소세 신고대리 전문 "세무짱" 측은 "업계 15위 신승 회계법인으로 꼼꼼하고 정확한 종소세 신고 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가격비교 견적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당사는 합리적이고 거품을 뺀 가격으로 모든 고개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며 "사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종소세 신고 대리업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세무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