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연치약브랜드 ‘루페’ 런칭 해나눔, 리컴퍼니 루페치약 공동판매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2 17:55

자료사진

리컴퍼니는 지난1일 리컴퍼니 사무실에서 천연치약브랜드인 ‘루페치약’ 런칭 및 해나눔과 루페치약 공동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리컴퍼니와 해나눔의 업무협약은 해나눔의 Bio Nutraceutical(발효, 효소, 배양)의 토대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루페 치약에 대해 현재는 해외 3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국내 온라인 판매 대행 전문회사인 리컴퍼니와 협업을 통하여 국내 프리미엄 치약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하기로 하였으며, 앞으로 루페 치약, 칫솔, 샴푸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루페 치약은 유해 물질을 완전히 배제한 네추럴리즘 프리미엄 치약으로 가습기 살균 성분, 화학 방부제인 파라벤 등 유해화학원료와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을 배제(15 free) 하고, 자연 유래 성분 95% + 잇몸질환 예방 원료 5%로 만들어져 치아미백, 입냄새제거는 물론 어린이, 임산부 등 가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리컴퍼니 관계자는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화학성문은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성분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리컴퍼니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나눔과 리컴퍼니의 공동브랜드인 루페를 중심으로 '혁신 성장 프로젝트'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마케팅과 판매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루페 치약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초 공개하며, 최대 54%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