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뉴엠, 전액 무료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3 09:22

자료사진.(사진제공=뉴엠)

국가공인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뉴엠의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자격증 전액 무료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 과정이 주목 받고 있다.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전기분야 진출을 위한 필수 자격증이다. 한국고용노동정보원이 발표한 전기 장비 제조업 중장기 인력수급 전망에 따르면 2025년 전기기능사는 28만 명의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자격 취득 시 전기 관련 분야 취업과 승진에 유리하고 공무원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고소득 연봉 및 전기에너지 관련 분야, 관리직 진출에 유리하다는 장점과 숙련된 전문 기술인력의 수요 증가로 전기 자격증의 인기는 점점 오를 전망이다.

전기자격증 온라인 교육 과정은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전액 무료로 국가공인자격증 교육 과정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뉴엠에서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 이외에 경비지도사, 소방설비(산업)기사 등 다양한 국가공인자격증 교육 과정을 100% 국비지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뉴엠에서는 현재 누구나 참여 가능한 총상금 600만 원의 ‘UCC 공모전’을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내 상담 신청을 완료하면 공기청정기, 홍삼 스틱,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룰렛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계획이 있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자격증 온라인 무료 교육 및 이벤트 참가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뉴엠 근로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