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레아셀 에어시카 비비크림, 가벼운 밀착력과 병풀추출물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가능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3 11:07

(사진제공=레아셀)

레아셀 에어시카 비비크림, 가벼운 밀착력과 병풀추출물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가능해

초여름 날씨를 방불케 하는 후텁지근한 온도에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베이스 제품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 비비크림은 쉬운 사용법과 가벼운 표현으로 스테디셀러로 통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비비크림 중 ‘레아셀 에어시카 비비크림’은 메이크업 표현력과 더불어 성분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얻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레아셀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대지의 여신 레아를 상징하는 자연주의 성분과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한국콜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아셀의 에어시카 비비크림은 병풀추출물과 푸른연꽃수, 기가화이트 성분을 포함했다. 병풀추출물의 경우 센텔라아시아티카로도 불리며 원주민들이 오래전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가 스스로를 지키는 힘인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며 영양이 부족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루픈연꽃수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농축 보습 식물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또한, 진정 작용까지 도와 아토피피부염이나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다. 모공 수렴 작용을 해 넓어진 모공을 케어 할 수 있다.

기가화이트 성분은 미백 효과가 있는 100가지 식물 중 15가지 추출물을 선택, 실험을 통해 최족 7가지 식물 추출물을 선택해 만들어진 최상의 원료로 피부톤 개선과 미백 기능을 지녔다.

이렇듯 레아셀 에어시카 비비크림은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사용했으며 셀 기술을 접목시켜 가벼운 사용감과 완벽한 커버력,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높였다.

식약처에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외 심사보고를 완료한 제품이다.

레아셀 대표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전 성분까지 살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