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노드락, ‘해피 엔지니어링 캠퍼스 세미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4 11:32

경북대, 한양대 공학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볼트 체결 기술 공유
자료사진


볼팅 솔루션 기업 한국노드락(대표: 김용일)에서 지난달 8일과, 13일 총 2회에 걸쳐 경북대, 한양대 공학 전공 대학생을 위한 ‘해피 엔지니어링(Happy Engineering)’ 캠퍼스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8일에는 경북대학교 공학관, 13일에는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제1공학관에서 개최한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노드락 엔지니어 전형호 과장이 연사로 참여해 볼트가 풀리는 이유와 함께 안전한 볼트 체결 방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자료사진

‘해피 엔지니어링 캠퍼스 세미나’는 미래의 엔지니어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볼트 체결부에 관한 기본 지식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알려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볼트체결기술은 안전과 직결되는 부분이지만 그간 별도의 교육 프로그램이 없었던 국내 대학 및 대학생들에게 기술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한국노드락 김용일 대표는 “앞으로도 이러한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마련해 국내 대학생들이 공학 분야의 우수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노드락 그룹(Nord-Lock Group)은 전세계 볼트 풀림 방지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로 빌딩, 교량, 기계 장비 등 다양한 영역에서 35년 이상 효과적인 볼트 풀림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65개국에서 6개의 생산공장과 6개의 기술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6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전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볼트 체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