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퀸뉴욕 2종 컨실러 출시... '미세먼지 속 고밀착, 고발색 피부 연출 노하우'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4 19:12

자료사진.(사진제공=맥퀸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맥퀸뉴욕’이 ‘에어핏 커버 컨실러 더빅/더슬림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맥퀸뉴욕에서 출시한 컨실러 2종은 얼굴전체에 넓게 커버가능한 홍조 잡티를 위한 컨실러 ‘더빅’과 초슬림팁으로 미세잡티까지 섬세하게 커버가능한 '더 슬림'으로, 라이트한 제형이지만 커버력을 더욱 높여 출시되었다.

2가지 컨실러로 구성된 라인, ‘더슬림’과 ‘빅 컨실러’는, 세미매트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답답함 없이 깨끗하고 깔끔한 잡티 커버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발림성과 밀착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소량만으로도 발색이 쉬워 평소 컨실러가 어렵게 느껴졌던 초보자들에게도 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얼굴 전체 부위를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연출이 가능하기에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더욱 선호된다.

두가지 타입이 세트로 제작되어, 따로 파운데이션 사용이 필요없이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간절기부터 무더운 여름시즌까지, 가벼운 메이크업 활용도구로서 깔끔한 커버 유지력을 통해 깨끗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특히나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발생하기 좋은 환경속에서는 피부에 달라붙는 글로우한 메이크업보다는 원하는 부위에 적절한 커버를 통한 메이크업이 더욱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 가볍게 컨실러를 통해 메이크업시 마스크 착용시에도 뭍어나지 않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주)맥퀸코리아 관계자는 "맥퀸뉴욕의 2가지 새롭게 선보인 에어핏 커버 컨실러는 가벼운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과 가장 기본이 되어야할 커버력은 물론, 지속력과 수분감으로 기존 컨실러에서 한층 개선된 컨실러 제품"이라며, “아침 사용 후에 수정화장이 따로 필요없이 원래 피부가 좋아보이는 잡티와 홍조를 가린, 무결점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유용한 컨실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맥퀸뉴욕 공식 온라인몰, 공식스토어팜 채널에서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